--- 디지털 인쇄로 책을...

     ---리룩스서버컴퓨터 백업

  공개 자료실 

 文學위의 文學 출판사입니다. PDF로 전환하여 복사기로 책을 만듭니다.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 인쇄'에서 확인해 보세요!

천상재회 (天上再會)

지난 시절을 돌이켜 보면 너무나 힘든 세월이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건 가난에서 극복하기 위해서 열심히 일을 한 게 인생의 전부를 보냈기에 더욱 그렇게 받아 들여지는 것같습니다. 그렇지만 현재의 모습은 그렇지 않았으니, When I look back on the past times, I feel like they were very difficult times. That seems to be even more accepted because I spent my entire life working hard to overcome poverty. However, the current appearance is not like that,

천상재회 (Heavenly reunion) (2)

2024.10.18 11:45

文學 조회 수:0



'천상재회'라는 노래를 불러 유튜브에 올렸지만 링크를 하지 않아서 찾기가 힘듭니다. 또한 내 홈페이지가 외부와 연결이 되지 않는데 그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공유기로 렌선과 무선은 연결되는데 와이파이로는 뜨지 않네요. 계속하여 고장을 일으키고 있었지만 원인을 찾지 못하겠습니다. 이번에는 SSD, 하드디스크 내부에서 리눅스 설치 프로그램이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고 충돌하고 있는 듯하기도 합니다. 그 또한 고장의 원인이라고 확신하지도 못한 상태고... 그렇지만 어제 저녁에는 모든 걸 잊고 탁구를 치러 갔었지요. 몸에 독소를 배출하는 데는 그만한 것도 없었습니다. 밤을 새워 컴퓨터와 사랑을 나눴지만 결과가 제자리 걸음을 걷고 심체가 불안한 상태였지만 다시 탁구를 치게 됨으로서 나아졌다고 은연중에 느낍니다.


  3. 어째서 일까? 가급적이면 그녀에 대한 거리를 두게 되었으니...

  원하지 않건 아니면 그 반대이건 무릇 사람과 사람의 감정을 통제한다는 건 쉬은 게 아니다. 그것도 자신이 어떤 사람과의 관계에 있어서 너무 가깝다고 판단할 때 스스로 그 감정을 추수르는 경우에는 더룩 그렇다.

  "왜, 절 피하십니까?"

  그녀의 눈이 그렇게 말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건 동양적인 게 아니었다. 서양인들과 동양인들의 차이는 바로 이런 여자들의 마음에서 사뭇 달라진다. 어떤 때는 그는 동양인이라는 게 싫었다.

  "당신을 피하는 건 아니요! 다만 가까워지는 걸 두려워 하는 거요."

  '그게 정답일까?'

  그렇게 생각한다. 모든 건 생각 안에 있었으니까. 그 감정을 도려낸다는 의미를 갖는 건 어쩌면 불가능했다. 다만 피한다는 건 그만큼 가까워 지지 않기 위한 방책인 셈이다.

사람이 사람을 미워할 때마다 자신의 신체를 꼬집을 필요도 있었다. 순전히 그런 의미에서 어쩌면 되려 외면의 감정이 더 커다란 슬픔을 야기할 수 있었으니까.


천상재회 Heavenly reunion (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