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인쇄로 책을...

     ---리룩스서버컴퓨터 백업

  공개 자료실 

 文學위의 文學 출판사입니다. PDF로 전환하여 복사기로 책을 만듭니다.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 인쇄'에서 확인해 보세요!

새로운 리눅스 서버... 일기(1) (日記)

하지만 기계 제작 일이 계속 주문이 들어와서 밀려 있는 상황. 조금 더 야간 잔업을 진중하게 집중하지 않으면 안 될 정도. 그렇지만 겨울철이다보니 너무 추워서 또한 야간 작업이 힘들었지만 이제 봄부터는 더 집중할 필요가 있었다. 계속된 기계 주문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해결책을 더 많은 시간을 기계작업시간으로 충당하여야만 한다는 점이었다.

  758. 어제는 금요일이였다. 그렇지만 타구장에 가는 게 상당히 부담스러웠다. 왜냐하면 벌써 2 주째 유튜브에 올릴 노래를 녹음하지 못하고 있었으니까. 못하고 있는 게 아니었다. 사실은 '인연'이라는 노래가 너무 부르기 힘들고 고음대 영역이여서 녹음이 잘 되지 않고 부르기 힘들었기 때문에 계속 실패를 보았었다. 

  "컷!"

  "컷, 컷, 컷..."

  이 주일 동안 노래 연습을 했지만 잘 되지를 않았다. 그래서 노래를 못 올린 것이다. 이런 사실로 인해서 상심이 무척 컸다. 

  '내가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하는 것일까?'하는 의아심과 함께 계속하여 실패를 보게 됨으로서 자신감이 없어졌었다. 그렇지만 그로인해서 혈 자리가 막힌 건 어쩔 수 없는 현상. 무턱대고 어제 오늘은 모든 걸 전폐하고 여기에 빠진다. 어떻게 해서든지 극복하지 않는다면 더 이상 진전을 보지 못할 수도 있다는 위기의식이 팽배했다.

  마침내 오늘 두 곳을 함께 올리게 됨으로서 모든 건 간단하게 해결되었는데 그 동안의 과정이 자꾸만 신경이 쓰인다.

  '왜, 그토록 의기 소침하고 좌절의 문턱을 넘지 못했을까?' 하는 비관론적인 자세다. 


  만약에 오늘도 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면 아직도 그 고비에서 헤어날 수 없었을테니까. 그게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하여 새삼스럽게 깨닫게 된다. 

  '무조건 달려들어 해결하라!'

  '해결점을 찾아서 적극적으로 매달려라!'

  '중요한 문제는 그것을 얼마나 집중하느냐? 에 달려 있다.'